베개 버리는 법
베개 버리는 법
베개
버리는 방법
-베개류는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다. 솜 베개, 메모리폼 베개, 라텍스 베개, 메밀 베개 등 종류와 상관없이 모두 일반쓰레기(종량제봉투)로 버려주세요.
-양이 많아서 일반쓰레기로 버리기 어렵다면 대형 생활 폐기물로 신고 배출해주세요.
유의할 점
-베개 속재료는 솜, 메모리폼, 라텍스, 메밀, 플라스틱 파이프 등 다양하지만 모두 재활용이 어려운 재질이에요. 의류수거함에 넣지 말고 모두 일반쓰레기로 배출해주세요.
-대형 생활 폐기물은 주민센터, 구청 등의 지자체에 신고 후 (웹사이트 또는 직접 방문) 폐기물 스티커를 인쇄하거나 발급받아 집 밖으로 옮겨두면 폐기물 수거 업체에서 1-2일 내에 수거해 갑니다.
-대형 생활 폐기물로 배출할 때엔 베개가 바람에 날아가거나 흩어지지 않게 끈으로 단단히 묶거나 큰 비닐에 담아서 배출해주세요.
베개 버리는 법. 베개 의류수거함 해당 여부, 솜 베개, 라텍스 베개, 메모리폼 베개, 메밀 베개, 파이프 베개, 소파 쿠션 등 베개류 버리는 방법.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 엑스가 첫 민간 우주선을 성공적으로 띄워 보냈고 민간인의 첫 우주 여행도 조만간 실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류가 살 수 있는 제 2의 지구를 화성에 짓겠다는 원대한 꿈도 갖고 있죠. 지금까지 그의 행보를 보면 실현 불가능한 일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막대한 돈이 이 프로젝트에 투입되고 있고, 많은 이들이 그의 꿈을 응원하고 있죠. 화성을 인류가 생존 가능한 환경으로 만드는 일은 기후 변화로 위기를 겪고 있는 인류에게 대안이 될 수 있으니까요.
그의 목표와는 별개로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제 2의 지구를 찾아 새로운 터전을 구축하는 일보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다시 잘 가꿔 나가는 것,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것이 비용 대비 훨씬 효율적인 일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이 이를 간과하고 새로운 해결책을 찾는데만 모든 자원과 에너지를 쏟아붓고 있어요. 모두가 조금씩만 노력하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데 말이죠. 급격한 기후 변화로 직접적인 충격이 가해지면 깨닫게 되겠지만, 그 땐 너무 늦습니다. 이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지만 누군가 먼저 행동할 때까지 움직이지 않을 뿐이죠. 먼저 행동하세요.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해보세요. 모두가 함께 하게 될겁니다. 우리는 이미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 인류가 살 수 있는 유일한 곳은 지구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