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껍질

과일 껍질 음식물 쓰레기

과일 껍질 음식물 쓰레기

과일 껍질 음식물 쓰레기

과일 껍질, 씨, 줄기

#과일껍질 #과일씨 #과일줄기

분류: 음식물쓰레기, 일반쓰레기

버리는 방법

-일반적으로 쉽게 분해되는 부드러운 과일 껍질은 음식물 쓰레기, 단단한 과일 껍질은 일반쓰레기로 버려요.

-크고 단단한 과일 씨나 씨방(씨를 감싸고 있는 과일 심)은 일반쓰레기(종량제 봉투)로 버려요. (아보카도, 자두, 복숭아, 살구, 감, 사과, 배)

-과일 줄기는 일반쓰레기(종량제 봉투)로 버려요. (포도 줄기)

음식물 쓰레기로 분류되는 과일

일반 쓰레기로 분류되는 과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잘못됐거나 추가할 내용이 있나요?

과일 껍질 음식물 쓰레기인지 일반쓰레기인지 여부 확인하기. 과일 껍질, 과일 씨, 과일 씨방,  과일 줄기 버리는 법.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 엑스가 첫 민간 우주선을 성공적으로 띄워 보냈고 민간인의 첫 우주 여행도 조만간 실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류가 살 수 있는 제 2의 지구를 화성에 짓겠다는 원대한 꿈도 갖고 있죠. 지금까지 그의 행보를 보면 실현 불가능한 일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막대한 돈이 이 프로젝트에 투입되고 있고, 많은 이들이 그의 꿈을 응원하고 있죠. 화성을 인류가 생존 가능한 환경으로 만드는 일은 기후 변화로 위기를 겪고 있는 인류에게 대안이 될 수 있으니까요.

그의 목표와는 별개로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제 2의 지구를 찾아 새로운 터전을 구축하는 일보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다시 잘 가꿔 나가는 것,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것이 비용 대비 훨씬 효율적인 일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이 이를 간과하고 새로운 해결책을 찾는데만 모든 자원과 에너지를 쏟아붓고 있어요. 모두가 조금씩만 노력하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데 말이죠. 급격한 기후 변화로 직접적인 충격이 가해지면 깨닫게 되겠지만, 그 땐 너무 늦습니다. 이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지만 누군가 먼저 행동할 때까지 움직이지 않을 뿐이죠. 먼저 행동하세요.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해보세요. 모두가 함께 하게 될겁니다. 우리는 이미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 인류가 살 수 있는 유일한 곳은 지구 뿐입니다.